명랑핫도그 오이.. 이왜진?ㅣ이상한데 먹고싶어!
명랑핫도그에서 오이핫도그를 한정판매하고 있다. 이거 만우절 장난 아니고 진짜라고? 이게 왜 진짜야? 이왜진?
비쥬얼만 봐도 신선하게 충격적이다. 마치 만우절 장난같은 비쥬얼. 오이가 소세지 대신 통으로 들어가있는 오이핫도그를 한정판매를 하고 있다. 2023년 3월 31일(금)부터 4월 13일(목)까지!
기간도 한정이지만 파는 매장도 정해져있다. 아무래도 너무 매니악하다보니 먹을 사람은 찾아가서 먹으라는 건가?
판매매장은 전국 13개 매장
대전 관저점 / 충남 아산점/ 목포 하당점/ 진해 용원점/ 양산 범어점/ 부산 부산대점/ 대구 침산점/ 부산 경성대1호점/ 서울 노량진점/ 서울 면목역점/ 서울 신정점/ 파주 운정점/ 울산 공업탑점 이렇게 13개 매장이다.
굉장히 뜨악한 비쥬얼이지만 나는 정말 오이핫도그를 팔고 있다는 소식을 듣고 먹고 싶었다. 일단 새로운 음식이라는 점에 호기심이 생긴다. 그리고 오이핫도그면 그야말로 건강한 핫도그가 아닌가! 튀김을 가볍고 건강하게 먹고 싶을 때 먹기 좋을 것 같다. 말이 너무 모순적인가…?
어쨌든 통오이가 들어가있는데 가격이 2,500원인 것도 저렴하다고 생각된다. 그리고 오이는 호불호가 많이 갈리는 채소이지만 나는 극호이다. 최근에 인기 있었던 오이토스트도 맛있어서 오이의 쓰임새가 다양하다고 생각이 들었었다. 그리고 오이와 마요네즈의 궁합이 좋으니까 은근 기대된다.
그런데 아쉬운 점은, 판매하는 매장이 13곳 밖에 되지 않아 내 주변에는 없다는 점.ㅠ 사람들이 많이 관심 가지고 평이 좋으면 정식 메뉴로 출시했으면 좋겠다는 바램이다. 나만의 바램이 아니길.. 그리고 또 한가지! 오이를 반죽 안에 넣고 핫도그를 튀긴 것이기 때문에 오이가 뜨끈하다는 평을 봤다. 따뜻한 오이….? 이건 좀 아니지 않나
출시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나도나도 오이핫도그 먹어보고 싶다구우. 나는 주변에 갈 수 있는 매장이 있었으면 무조건 먹으러 갔을 것 같다. 어디 가는 길에 들릴만한 지역의 매장도 없어서 아쉽다.. 집에 만들어볼까나..!
안그래도 명랑핫도그 좋아하는데 이렇게 재미있는 신메뉴를 내며 열일해주시니 땡큐다. 먹진 못해도 후기 보면서 즐거워하는 중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