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bird 올버즈 운동화 a.k.a 오바마 신발ㅣ부모님 선물 발 편한 운동화 추천!
부모님 생신 선물로 무엇을 사드릴까 고민하던 중!
주변에 부모님 뻘의 지인이 이 신발이 너무 편해서 좋다고 이야기 하시는 걸 듣고
이번 생신 선물은 이거다! 싶었다
무려 오바마 운동화로 유명한 이 신발
'올버즈' 라는 브랜드는 처음 들어보지만 발 편한 운동화로 유명한 브랜드였다.
매장은 서울, 경기에만 위치해 있지만 온라인 스토어로 살 수 있다.
신발은 신어봐야 하긴 하지만... 워낙에 발이 편한 운동화라고 해서 반품을 하더라도 도전해보고 싶었다.
환불정책
Allbirds는 신발의 경우, 30일 무료 사용 기간을 제공합니다. 신발을 밖에서 신어서 닳았더라도 이유를 묻지 않고 반품 또는 교환이 가능합니다. 배송비는 Allbirds에서 부담하니 걱정 마세요.
이런 환불 정책이 있어서 마음이 편하기도 했다
Allbird 올버즈 브랜드 소개 _ 내돈내산임!
올버즈 신발을 만들 때 소재에 대한 연구를 많이 하신 것 같다.
환경에 해를 끼치지 않는 지속가능한 소재를 연구해서 신발을 만들었다는 스토리가 좋았다.
이런 브랜드를 소비하는 것이 환경에 도움이 된다면 일석이조!
운동화 스타트업으로 시작해서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와 오바마 대통령이 신어서 유명해진 운동화라고 한다.
환경을 생각하는 스니커즈에 편하면서 캐쥬얼한 디자인 덕분에 미국인들에게 인기 있는 패션 아이템이다.
이런 운동화인지는 몰랐지만 그저 발이 편하고 디자인도 심플해서 부모님 선물로 너무 좋은 신발이다!
올버즈 운동화 실물, 사이즈
엄마가 고른 디자인!
Tree Runner , Light Grey, A10659W070
같은 신발 디자인이 남성용, 여성용으로 나뉘어져 있다. 아마 사이즈로 구분되는 것 같은데 색상도 다르기도 하다.
울 엄마는 235 사이즈를 신는데 이 신발은 5단위로 나오지 않아서 240으로 주문했다.
리뷰를 봤을 때 한 사이즈를 크게 사라는 분도 있기도 하고 정사이즈 구매하신 분들도 있었는데
운동화는 끈을 쪼매면 되기 때문에 240으로 주문했다.
아니면 환불하지 하는 마음이었는데 결과는 반사이즈 크게 샀더니 딱 좋았다!
신발 안 쪽에 쿠션이 폭신하게 되어있다. 나도 신어봤더니 진짜 가볍고 편했다.
너무 깔끔하게 잘 어울린다. 캐주얼하게 입거나 차려입은 복장에도 잘 어우러질 것 같다.
엄마 마음에도 쏙!
요건 울 아빠꺼
아빠는 디자인 이런 거 별 관심없어서 엄마랑 커플로 사려고 했는데!
아빠 신발 사이즈인 250가 없었다....
Tree Dasher 2 , Medium Grey, AA000UM075
250 사이즈는 정말 있는 게 없었다. 거의 모든 디자인이 250은 품절... 띠로리
그런데 다행히 255 사이즈가 있어서 사이즈가 있고 무난한 색상이 있는 걸로 골랐다.
하지만 결과적으로는 아빠도 255 사이즈가 딱 잘 맞아서 오히려 좋았다는!
이 신발은 신발끈 조이는 형식이 아니라서 250이었으면 작았을 것 같고 반사이즈 업 한 게 잘 맞았다.
요렇게 양말 신듯이 발목을 잡아주는 디자인이고 신발끈이 굳이 필요없는 형태이다.
뒤에 굉장히 푹신한 쿠션이 덧대어져 있다.
고무 밑창이 멋지게 각져있어서 엄마 운동화보다 디자인이 들어간 운동화이다.
신었을 때 요런 느낌~ 아빠도 대만족!!
아! 올버즈 운동화는 메리노울로 된 디자인이 기본인 것 같았는데 여름이라서 매쉬 소재로 골랐다.
그래서 위 사진은 신발 안에 손가락을 넣었는데 손가락이 뽈록 나온 걸 볼 수 있다.
그만큼 얇은 소재라는 거! 겨울에는 추울 것 같고 가을까지는 잘 신을 수 있을 것 같다!
엄빠가 좋아하시니 선물 주는 자식들도 기분이 좋아지는 운동화 선물이었다.
자주 자주 편하게 신고 해지면 또 사드릴께요~ 건강만 하세요!!